Soigné

soigné | swɑˈnjeɪ | : adjective

  1. well-groomed, sleek
  2. elegantly maintained or designed

Origin
past participle of French signer 'take care of', from soin 'care'

스와니예 레스토랑은 우리나라 최초의 팝업 레스토랑으로 이름을 알린 이준 셰프의 첫번째 레스토랑으로 ‘완성도가 높은’, ‘잘 만들어진’이라는 뜻의 프랑스어이자 이준 셰프의 유학시절 별명이었던 Soigné Lee를 통해 이름 지어졌으며 2013년 12월 24일에 첫번째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현대 서울 음식

스와니예가 추구하는 음식은 ‘현대 서울음식’으로, 한국이라는 전통성과 다문화적인 현대성이 유기적으로 혼합되는 서울의 느낌을 담아 매 시즌 새롭게 바뀌는 메뉴와 경쾌하고 활기찬 서비스를 통해 유쾌하지만 격이 있는 레스토랑 경험을 선사합니다.
음식의 기본 베이스는 로컬 재료를 바탕으로 자연스럽게 세워진 한국이라는 뼈대에 프랑스, 이탈리아, 미국의 음식스타일이 매 에피소드마다 다양한 방식으로 상호작용하며 맛을 구성합니다.

Episode Menu

Seasonally

New theme & New menu

에피소드 메뉴는 스와니예를 다른곳과 구분짓는 큰 특징이자 가장 특별한 경험을 만드는 핵심입니다. 일정 기간동안 특정한 주제아래 구성되는 메뉴들을 통해 단순한 식사경험을 뛰어넘는, 문학, 혹은 영화와 같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Google Map
Naver Map

open

점심 : 12:00 pm – 3:00 pm / 마지막 주문 1:30 pm
저녁 : 6:00 pm – 10:30 pm /마지막 주문 7:30 pm

close

구정 당일
추석 당일
크리스마스 이브 혹은 당일

Please contact us for the exact date

parking

건물 1층에서 발렛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